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일제지 주가
    카테고리 없음 2021. 7. 25. 20:25

    국일제지는 1978년 설립된 각종 지류의 제조 , 가공 및 판매업, 도 소매 및 수출입업을 영위하고 있다..
    산업용 지류 중 특수지에 해당하는 박엽지를 주력 제품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박엽지는 담배필터용 등으로 이용,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탄소 종이를 개발 중이며 대면적 그래핀 상용화를 위한 연구 및 개발업체인 국일 그래핀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국일제지의 제품으로는 금속,자동차,담배,환경,에너지,식품용인쇄 및 포장, 의료, 생활, 산업용 인쇄 및 포장이 있다..

    주요 제품으로 
    금속/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제품으로 제품의 보호, 성능 향상. 작업성 개선 등 다양한 요구조건을 만족시킨 기능성 종이로 


    강판 간지 스테인리스 제조 및 최종 제품의 스테인리스 표면에 생길 수 있는 결점의 발생을 방지하고 보호하는 종이로 MD 인장강도 , 낮은 파단율에 따른 공정 안정성, 재사용률


    도포 용지 납축전지 기판 제조 시 사용되는 종이로 음극과 양극의 활물질이 기판에 도포될 때 활물질 이탈 방지 역할을 하는 종이다..
    높은 순도,습윤강도,다양한 제품군 보유로 활물질에 따른 맞춤형 제품 설계이다..


    전선 피복지 합성섬유를 적용하여 개발된 전선 피복지로 기존의 건식 부직포 대비 전선 탈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높은 인장 흡수 에너지, 균일한 기공성, 탈피시 절단성 우수이다.


    담배 담배 제조시 사용되는 종이로 타르/니코틴 함량을 조절하는 제품군과 캡슐담배에 사용하는 기름성분이 배어 나오지 않는 특성을 가진 냉지등 기능성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다공 지는 담배필터용으로 사용되며 흡연 시 흡입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는 종이로 연기성분 중 타르, 일산화탄소 등의 유해 성분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종이다.


    CRF 지는 담배필터를 싸는 주름 처리가 된 제품으로 공기의 흐름을 필터 전체적으로 이동시키고, 공기의 양을 증가시켜 타르, 니코틴 함량을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paper inner liner/Foil Immer Liner 
    담배 포갑 안쪽에 사용되는 종이로 외부로부터 수분 침투를 막는 용도로 개발되었으며 종류로는 알루미늄박과 종이 접착지, 종이 등을 사용하여 인쇄 및 엠보싱을 하는 종이다..

    종이필터지 특수펄프를 사용하며 아세테이트 토우를 대체로 개발된 종이필터 원지이다..


    내유지/팁지 담배필터용. 식품용 포장용에 사용되며 캡슐담배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제품 속 캡슐이 터진 후에 팀지밖으로 Oil이 배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환경/에너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제품군으로 일반정수 및 해수담수에 걸쳐 사용되는 RO필터의 지지체와 가정용 및 다중이용시설의 환기 기습 시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시킨 종이제품이다..


    RO원지는 100% PET섬유를 적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RO멤브레인 필터 지지체로 사용되는 종이로 높은순도,균일한 지합과 기공성, 가공조건에 따른 맞춤형 설계에 장점이 있다.


    전열 막지는 온도. 습도 에너지를 모두 회수할 수 있는 양방향 환기시스템에 사용되는 기능성 종이로 높은 지수분, 투기도 등에 장점이 있다.


    가습 원지 공기조화기. 기화식 가습 및 냉방용 소자에 사용되며 합성 섬유화 펄프로 구성되어 기화식 가습기의 소자로 사용되는  종이로 항균성, 수분 흡수성, 치수 안정성이 뛰어나다..


    그래핀이란 흑연 +탄소화합물 접미사의 합성어로 탄소동소체 중 하나인 그래핀은 탄소원자들이 육각형의 격자를 이루고 있고 원자 1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께는 0.34mm이다..
    그래핀은 현재 밝혀진 물질 중 가장 강한 강도와 우수한 전기전도를 자랑하며 투명하고 유연하여 디스플레이,전극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물질로 현재 활발하게 연구 중이다.. 
    그래핀은 플렉서블,투명디스플레이 터치패널, 자동차 외장재. 항공우주부품, 복합섬유, LED조명, PC 가전기기, 인쇄 전극, OLED, 포잔, 진공단열재, 태양전지, 2차 전지, 연료전지, 반도체 등에 사용된다..
    그래핀의 강도는 강철의 200배,열전도율은 다이아몬드의 2배 , 전하이동량은 실리콘의 100배, 투과도는 ITO의 80% 이상 그리고 유연 성질을 가지고 있는 꿈의 소재이다..

    국일제지는 친환경 종이 빨대 원지,전사지,향 바이러스 원지 개발에 성공했다.. 세계적으로도 친환경 정책과 맞물려 종이제품의 활용이 강화되면서 제지산업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주주 최우식 32.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