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녹스첨단소재 주가
    카테고리 없음 2021. 6. 23. 12:59

    이녹스첨단소재는 1988년 설립하여  2017년 이녹스에서 인적 분할된 회사로 고분자 합성, 배합기술을 기반으로 FPCB용 소재. 반도체 PKG용 소재, 디스플레이용 OLED 소재 등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회로소재. 반도체 소재. OLED 소재 등으로 나뉜다..
    회로소재는 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 , 차량 등에 사용되는 연성회로기판용 소재로 기존의 딱딱한 판자 형태의 회로기판을 대체하는 얇고 유연성 있게 휘어지는 기판으로 최근 IT 기기의 경박 단소 , 고기능화 추세에 맞춰 휴대전화, 카메라. 노트북 등의 회로기판으로 폭박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내열 접착성. 내굴곡성, 내이온 마이그레이션에 우수하고 전기절연성, 난연성, 충진 성이 우수하다


    반도체 소재는 반도체 PKG 공정에 사용되는 점.접착성 소재로 국내 유일의 반도체 PKG 소재 Partner 로서 자리매김하였다..
    반도체 PKG 공정은 반도체 회로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되어어야 한다 전자 지지의 구성품으로 필요한 위치에 잘 연결되어야 한다.. 반도체 칩을 보호하고 탑재될 기기에 적합한 형태로 만드는 공정이 필요한데 이를 패키징공정으라고 하는데 이녹스 첨단소재는 국내 유일하게 Full Line up을 갖추고 여러 가지 점 접착 소재들을 자체 개발하여 생산 공급하고 있다..


    OLED 소재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유기발광다이오드용 소재로 전기가 흐르면 스스로 빛을 발하는 소자로써 디스플레이에 기기에 적용되기 시작하면서 차세대 디스플레이소재로 기존의 LCD 디스플레이에 비해 훨씬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할 수 있으며 자체발광하여 기존보다 훨씬 경박단소화된 형태의 기기를 만들 수 있고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에 까지 적용할 수 있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이다. 

    이녹스 첨단소재의 주요 고객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SK하이닉스. 등이며 주요 매출은 FPCB용 소재가 점유율 46% 반도체 PKG용 소재 10.03%  디스플레이용 OLED 소재 점유율이 46%이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시대가 시작되면서 자택 근무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노트북, 컴퓨터, TV 등의 판매가 증가하면서 LG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등은 역대급 실적을 발표했다.. 중국에서도 LCD가 잘 팔려 가격을 계속 올리면서 OLED 판매의 호조고 지속되고 있다.. OLED는 스마트카의 발달로 인하여 계속해서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녹스 첨단소재의 고분자 합성을 기반으로 하는 디스플레이용 OLED 소재 등을 개발하여 제조하는데 중소형 OLED와 대형 OLED 소재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 이녹스첨단소재는 LG디스플레이에 OLED 봉지재를 납품하고 있다.. OLED 발광층을 수분과 산소에서 보호하는 공정이다..
    LG디스플레이가 8세대와 10.5세대 OLED 패널 증설을 발표하고 스파트폰도 최근 LCD에서 OLED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소재 융복합기술을 바탕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자동차 전장 및 바이오 등 다양한 소재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는데 다동 차 전장 및 전기차 배터리용 접착제 등의 소재 시장 진출로 신규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주요 주주 이녹스 외 4인 33.47% 자사주 4% 

    댓글

Designed by Tistory.